알라딘 전자책

검색
동유럽 셀프 트래블 - 2018 최신판 (커버이미지)
알라딘

동유럽 셀프 트래블 - 2018 최신판

상상출판

박정은.장은주 지음

2017-12-10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b>동유럽을 여행하는 가장 완벽한 방법
체코·오스트리아·헝가리·크로아티아·슬로베니아·폴란드·루마니아·불가리아
프라하·빈·부다페스트·두브로브니크·류블랴나 등 각국의 주요 도시 안내
동유럽 핵심 8개국 상세 지도 및 추천 루트 & 노선도 수

1. 낭만으로 가득한 동유럽을 만나다!
불빛이 번지는 야경, 눈을 뗄 수 없는 자연과 붉은색 지붕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건물들까지. 당신이 상상하던 도시의 모든 아름다움이 바로 여기, 동유럽에 있다. 빈에서는 영화 <비포 선라이즈> 속 로맨스를 꿈꿔볼 수 있고, 부다페스트에선 영화 <글루미 선데이>에 등장한 레스토랑에서 여유를 즐겨도 좋다. 아드리아 해의 보석 같은 휴양지 두브로브니크, 수많은 바와 카페가 이어진 류블랴나, 도시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인 시기쇼아라 등 여행자가 꿈꿔온 그림 같은 풍경을 선사한다.
또한 동유럽은 예술가의 천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루벤스, 클림트, 에곤 실레 등 유럽 미술사의 거장들과 모차르트, 슈베르트, 요한 스트라우스, 베토벤, 쇼팽 등 이름만으로도 화려한 음악가들이 발자취를 남겼다. 아름다운 풍경에, 혹은 동경하는 대상이 있어 여행을 꿈꾸었다면, 이제 『동유럽 셀프트래블』과 함께 당신의 로망을 실현해보자.

<b>2. 주요 도시 및 근교 여행지 All 가이드
『동유럽 셀프트래블』은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폴란드, 루마니아, 불가리아의 중심 도시와 근교 여행지를 다루고 있다. 나라별로 나누어진 챕터에선 가장 먼저 역사와 기본 정보, 출입국, 음식, 쇼핑 등을 다룬다. 이후 도시별 추천 루트를 통해 효율적인 여행 동선을 제시한다. 비행기, 기차, 버스 등 시내로 들어가는 다양한 교통수단을 소개하며 트램, 택시 등의 시내교통도 빠짐없이 다룬다.
동유럽은 이색적인 테마 여행이 가능한 근교 여행지가 많다. 최근 미디어에 등장하여 한국인 여행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카를로비 바리에선 커피 대신 온천수를 들고 다니는 특별한 휴양이 가능하다. 또한 오슈비엥침(아우슈비츠) 강제 수용소를 방문하여 잊어선 안 될 인류의 비극을 기억하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 자연, 휴양, 역사 등 테마별 여행지가 가득하니 선택은 당신의 몫이다.

<b>3. 따라만 하면 완성되는 동유럽 여행 일정
유럽 여행을 할 때 가장 많이 고민하는 건 루트 선정이다. 루트는 추가로 방문하고 싶은 도시나 저렴한 항공권을 고려할 때 더욱 다양해진다. 무엇을 보고 무엇을 포기할지, 과연 이 루트가 가능한지 고민이라면 『동유럽 셀프트래블』을 확인해보자. 7박 8일부터 34박 35일에 이르는 일정까지 주어진 시간에 따라 추천 루트를 제시한다. 동유럽 8개국과 동선이 더해진 지도를 통해 전체적인 여행 윤곽을 그릴 수 있다. 구간에 따라 더 효율적인 항공권이 무엇인지, 어느 저가항공이 운항 중인지도 꼼꼼히 안내한다.
이러한 추천 일정은 유럽 여행 전문가인 저자들의 노하우가 담겨 있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지역은 물론, 신혼여행 여행자에겐 아웃렛에 들르는 일정을 추천하는 등 여행 패턴을 분석하여 고심한 흔적이 엿보인다.

<b> 4. 든든한 여행 파트너 셀프트래블!
낯선 곳으로의 여행은 두려움이 앞서기 마련이다. 그러한 걱정을 해결하기 위해 『동유럽 셀프트래블』이 나섰다. 스페셜 가이드 챕터에서는 떠나기 전 기본적으로 챙겨야 할 여권과 항공권 구입에 대한 정보부터 얻을 수 있다. 이후 철도 패스, 환전, 날씨, 돌발 상황 대처, 언어 등 현지에서 꼭 필요한 정보들이 소개되었다. 순서대로 차근차근 읽다 보면 여행에 대한 두려움은 설렘으로 바뀌어 있을 것이다.
또한 각 나라별 챕터마다 지도와 도시 간 이동 정보(교통수단 및 소요시간)를 담아내 여행자의 걱정을 덜었다. 본문 속 지역별 지도와 노선도는 휴대하기 편한 미니 맵북으로도 수록돼 있어 든든한 여행 친구가 되어 준다.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